테팔 이지클린 프라이팬 28cm, 정말 요리가 쉬워졌어요!

테팔 이지클린 프라이팬 28cm 인덕션 추천 상품

얼마 전, 집에서 쓰던 프라이팬이 너무 오래돼서 드디어 새로 바꾸기로 했어요. 예전엔 저렴한 걸로 대충 사서 썼다가 음식이 자꾸 눌러붙는 바람에 진짜 스트레스였거든요. 이번엔 좀 오래 쓰자 싶어 테팔 이지클린 프라이팬을 선택했어요. 솔직히 테팔이라고 하면, 믿고 써도 되겠다 싶은 마음이 들잖아요.

이 프라이팬을 처음 써보고 가장 좋았던 건, 음식이 정말로 안 붙는다는 거였어요. 특히 계란 프라이 할 때 말이죠. 이전엔 바닥에 들러붙어서 모양이 엉망이었는데, 이 프라이팬은 그런 일이 없더라고요. 기름을 아주 조금만 써도 재료가 쓱쓱 미끄러지니, 기름기가 덜해서 더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어서 참 괜찮아요.

테팔 이지클린 프라이팬 이미지

게다가 이 프라이팬은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요. 덕분에 다양한 주방 환경에서도 활용도가 높죠. 저희 집은 가스레인지를 쓰는데, 열 분포가 고르게 되다 보니 재료가 균일하게 익는 게 정말 만족스러워요. 예전에는 한쪽은 타고, 다른 쪽은 덜 익고 그랬는데, 이제는 그런 일이 없어졌어요.

단, 아쉬운 점도 몇 가지 있어요. 프라이팬이 조금 무겁게 느껴질 때가 있어서, 손목이 약한 분들에겐 조금 부담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손잡이가 약간 뜨거워지는 경우도 있으니 요리할 때는 조심해야 한답니다.

그래도 총평을 하자면, 테팔 이지클린 프라이팬은 요리 초보자나 자취생에게 정말 추천해요. 눌어붙지 않는 코팅 덕분에 요리가 훨씬 수월해지고, 다양한 열원에서 활용할 수 있어 큰 장점이에요. 다만, 무게가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이 점은 염두에 두세요.

[테팔 이지클린 프라이팬 구매 링크]

테팔 이지클린 프라이팬 28cm 인덕션 최저가 확인 및 상세 정보 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