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경험한 플레이스테이션 5 슬림 디스크 에디션 이야기를 좀 해볼까 해요. 왜냐하면 이게 저희 집에서 꽤 큰 사건(?)이었거든요. 그동안 남편과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재미난 걸 찾고 있었는데, 불쑥 ‘가족 게임’이라는 키워드에 꽂히고 나서 저희는 이 물건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사실, 처음엔 가격 때문에 좀 망설였어요. 하지만 요즘 게임들을 보면 아직도 디스크로 나오는 게 많더라고요. 그래서 디스크 에디션으로 결정했죠. 솔직히 예전부터 콘솔 게임을 한번 해보고 싶다는 꿈(?)도 있었고요.
사용해보니 제일 감명 깊었던 점은 뭐니뭐니 해도 그래픽이었어요. 게임을 켜면 진짜 영화관에 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스파이더맨 게임에서는 더욱 몰입감이 대단했어요. 그리고 컨트롤러의 진동 기능? 이게 참 묘한 게, 상황마다 느껴지는 진동이 다르니 게임을 더 실감 나게 하더군요.
![]()
물론 아쉬운 부분도 없진 않았어요. 가장 불편했던 점은 게임 설치와 업데이트 시간! 스파이더맨 게임 처음 설치하는 데 거의 한 시간을 잡아먹더라고요. 그리고 본체가 좀 묵직해서 이동할 때 조금 번거로웠어요.
결국, 플레이스테이션 5 슬림 디스크 에디션은 가족과 함께 즐길 만한 정말 멋진 선택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 처음 콘솔 게임을 접하는 분들이나 고화질의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설치하는 데 좀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그만큼 게임의 재미가 크니까 기다릴 가치가 있다고 봐요.
플레이스테이션 5 슬림 디스크 에디션 최저가 확인 및 상세 정보 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